|
간만에 글을 적네요... |
|
|
오늘의 불만사항은 바로 GS에 관련된 겁니다. |
|
|
며칠전 GS칼텍스에서 그동안 적립한 포인트 소명 기한이 되어간다는 메일을 받아서 포인트로 무엇을 할지 고민을 하다가 GS 포인트몰에 있는 상품 중에서 마음에 |
|
|
드는 것을 골라 포인트를 소진하기로 합니다. |
|
|
그래서 고른 상품 중 하나가 이번에 문제의 요인이 되어 글을 적게 만들게 되어습니다. |
|
|
|
|
|
사건의 시작은 지난 10월 27일 밤에 제품을 주문합니다. |
|
|
키친아트 보온 물병 KAB-G1000S를 주문하였습니다. |
|
|
그리고 10월 29일 저녁 6시 경에 택배 기사가 택배를 갖고 왔다고 했지만 그 시간에 버스를 타고 집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
|
|
집 앞 문구점에 맞겨 달라고 하고 택배 기사와 통화를 끝낸지 10분 뒤에 문구점에서 택배 물품을 받았습니다. |
|
|
근데 포장이 손상이 많이 되어 있어서 손상된 포장이 최대한 손상이 안되도록 포장을 해체하려고보니 윗 부분에 붙이다 만 것 되어진 테미프가 붙여져 있는 것이 |
|
|
전부 였습니다. |
|
|
그리고 내용물을 조심스럽게 꺼내었습니다. |
|
|
역시나 내용물은 파손이 되어 있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상기 이미지 중 로 되어 있는 부분은 택배 운송장이 있는 부분으로 이미지로 가렸습니다. |
|
|
GS & Point에는 이미지를 첨부 할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부득히 블로그에 파손되어진 부분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게시물로 작성을 하였으며 이 블로그 주소까지 |
|
|
알려 주었습니다. |
|
|
|
|
|
참으로 어이 없는 제품 포장에 대해 한탄이 나오면서 상품 발송 업체도 너무 성의 없는 포장이였습니다. |
|
|
파손에 대해 택배 기사에게 연락을 먼저 하였으나 귀찮다는 듯이 물건 구입하신데에 반품 요청하세요하고 그냥 끊어버리더군요. |
|
|
본 물품은 현대 택배에서 운송되어 왔습니다. |
|
|
|
|
|
물건을 문구점에서 받아 와서 바로 개봉을 하고 파손된 상태를 확인하고 택배 기사에서 처음 연락을 하였을 때에는 물건이 파손되었다고 이야기하니 전화를 끊어 |
|
|
버리고 다시 전화를 하니 귀찮다는 듯이 물건 구입하신데에 반품 요청하세요하고 그냥 일방적으로 끊어버리더군요. |
|
|
참으로 어이가 없는 택배를 받았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