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글을 적네요...

 

 

오늘의 불만사항은 바로 GS에 관련된 겁니다.

 

 

며칠전 GS칼텍스에서 그동안 적립한 포인트 소명 기한이 되어간다는 메일을 받아서 포인트로 무엇을 할지 고민을 하다가 GS 포인트몰에 있는 상품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포인트를 소진하기로 합니다.

 

 

그래서 고른 상품 중 하나가 이번에 문제의 요인이 되어 글을 적게 만들게 되어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지난 10월 27일 밤에 제품을 주문합니다.

 

 

키친아트 보온 물병 KAB-G1000S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10월 29일 저녁 6시 경에 택배 기사가 택배를 갖고 왔다고 했지만 그 시간에 버스를 타고 집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집 앞 문구점에 맞겨 달라고 하고 택배 기사와 통화를 끝낸지 10분 뒤에 문구점에서 택배 물품을 받았습니다.

 

 

근데 포장이 손상이 많이 되어 있어서 손상된 포장이 최대한 손상이 안되도록 포장을 해체하려고보니 윗 부분에 붙이다 만 것 되어진 테미프가 붙여져 있는 것이

 

 

전부 였습니다.

 

 

그리고 내용물을 조심스럽게 꺼내었습니다.

 

 

역시나 내용물은 파손이 되어 있었습니다.

 

 

        

 

 

 

 

 

  

 

 

 

 

 

          

 

 

 

 

 

            

 

 

 

 

 

상기 이미지 중 로 되어 있는 부분은 택배 운송장이 있는 부분으로 이미지로 가렸습니다.

 

 

GS & Point에는 이미지를 첨부 할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부득히 블로그에 파손되어진 부분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게시물로 작성을 하였으며 이 블로그 주소까지

 

 

알려 주었습니다.

 

 

 

 

 

참으로 어이 없는 제품 포장에 대해 한탄이 나오면서 상품 발송 업체도 너무 성의 없는 포장이였습니다.

 

 

파손에 대해 택배 기사에게 연락을 먼저 하였으나 귀찮다는 듯이 물건 구입하신데에 반품 요청하세요하고 그냥 끊어버리더군요.

 

 

본 물품은 현대 택배에서 운송되어 왔습니다.

 

 

 

 

 

물건을 문구점에서 받아 와서 바로 개봉을 하고 파손된 상태를 확인하고 택배 기사에서 처음 연락을 하였을 때에는 물건이 파손되었다고 이야기하니 전화를 끊어

 

 

버리고 다시 전화를 하니 귀찮다는 듯이 물건 구입하신데에 반품 요청하세요하고 그냥 일방적으로 끊어버리더군요.

 

 

참으로 어이가 없는 택배를 받았습니다.

 

 

 

 

 

Posted by 가람수풀(ヤメ先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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