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
21:00 |
대한통운 택배 : 서울 중부영업소 → 부산 사하영업소로 배송 (운송장 번호 : 650-****-3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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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2일 |
10:00 |
사하 영업소 배송 담당 직원 인수 후 배송 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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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1 |
배송 완료 (인수자 : 이성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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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 상황의 내용은 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의 화물 추적 결과를 기준로 하여 작성되어졌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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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품이 배송에 대한 연락을 사하영업소나 담당 기사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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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3일 |
01:10 |
G마켓 로그인 후 배송 확인을하니 배송 완료로 표시되어 미수취 신고 접수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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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20 |
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서 화물 배송 추적을 하여 인수자가 본인으로 되어 있는 것을 최초로 확인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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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30 |
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 배송 확인 관련 1번째 문의 글을 남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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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4일 |
**:** |
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 배송 관련 불만 사항을 2번째 문의 글을 남김 (작성 시간 모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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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9 |
택배 배송 담당 박승규(가야)기사와 통화를 통하여 물품 처리 방법을 알게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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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5 |
택배 배송 담당 박승규(가야)기사 집으로 찾아와서 기다린다는 연락을 받고 다시 집으로 향하여 기사와 대면하여 이야기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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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 "주소로 집 위치를 알아서 대문 앞에서 여러번 불렀으나 대답이 없어서 그냥 대문 안으로 택배 물품을 던져 넣고 다른 곳으로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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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대문 앞에서 불러도 전화 한번 못 합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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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 " 배송이 바쁘고 빨리 끝내고 다른 곳으로 가서 도와줘야해서 연락을하지 못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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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부산진경찰서 민원 상담실을 방문하여 고소장 작성과 관련된 상담 신청 및 상담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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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부산 사하영업소 박형진님으로부터 전화가 왔으나 상담중인 관계로 차후 연락을 주겠다고 한 뒤에 전화 끊고 상담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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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이 끝난 뒤에 전화를 하였으나 부재중으로 연락 메모를 남겨 놓고 전화 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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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1 |
부산 사하영업소 박형진님과 통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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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물품 배송 분실 사고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하고 영업소에서는 물품 구매 비용이외 다른 비용은 보상 할 수 없다는 이야기와 더불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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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쪽으로 사고 접수를 다시 하여 통화를 하면 추가 다른 부분에 대한 보상도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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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장 작성에 필요한 인수자관련 서류 발급 가능 여부와 영업소 위치등을 확인하고 방문시에 발급 가능하다고 이야기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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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5일 |
**:** |
추가 손해 배상 처리를 포함한 처리에 대한 3번째 문의 글을 남김 (작성 시간 모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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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3 |
부산 사하영업소 박형진님으로부터 연락이 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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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와 다르게 분실건이 아닌 파손건으로 이야기를 시작하였으며 내용을 정확하게 읽어보지 않고 대강 읽고 연락을 한다는 인식을 받게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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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건이 아닌 분실건이라는 사실을 다시 알려주고 물품 비용이외 추가 비용 문제는 본사와 해결하면 된다고 했으니 연락을 하겠다고 하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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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은 그렇게 이야기 한적이 없다고 발뺌을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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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소보원에 상담 신청을 한 상태이며 추가적으로 민사 법적 처리 절차를 진행하겠다고 하니 그럼 그렇게 하고 거기에 나오는 결과에 따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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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를 하겠다며 전화를 끊어버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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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분실 보상관련 4번째 문의 글 작성 (작성 시간 모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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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6일 |
14:19 |
본사 사고 보상 실장 서수경님으로부터 연락이 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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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 방침과 동일하며 별 다른 소득 없이 물품 구매에 대한 금액만 지불 가능하며 그외 피해 보상에 대해서는 다시 윗사람과 상의를 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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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26일)중으로 다시 연락을 주겠다고 약속을 한 뒤에 통화 종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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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0 |
연락을 기다리던 중 포기를 하고 5번째 글을 남긴 뒤에 담당자의 실망스러운 결과와 더불어 본격적인 행동 태세를 들어가는 것을 결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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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증명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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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7일 |
01:43 |
내용 증명 작성 완료 후 6번째 글을 작성하여 첨부하려고 하였으나 되지 않아 링크 주소를 첨부하여 받을 수 있도록 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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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7 |
본사 사고 담당 서수경 실장 연락 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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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날 약속 미이행에 대한 사항에 대한 사과와 새벽에 보낸 내용 증명에 대해 이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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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보다 높은 담당자와 통화 약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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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8 |
본사 사고처리 팀장으로부터 연락 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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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 가량 통화 후 최종적으로 아래와 같이 처리하기로 상호 합의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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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분실된 물품에 대하여 구매 금액 보상 계좌 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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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부산쪽 관련자 (배송 담당 택배 기사, 영업소 담당자) 방문 공식 사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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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서울쪽 본사 서수경 실장은 자필 사과문 우편 발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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