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수풀] 2010년 직장운세 결과



 
 

직장운 (2010년 경인년 직장운세를 제공해 드립니다.)

구조정리 1순위는 아닐까,
승진할 수 있을까,
연봉이 오를까
항상 이런 고민속 에서 불안하게 살고 계시지 않나요.
한 집안의 가장으로 가정을 책임져야 하는데 이러한 고민거리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명 : 가람수풀

대운

戊寅

己卯

庚辰

辛巳

壬午

癸未

甲申

대운수

66

56

46

36

26

16

06

세운

辛酉

辛亥

辛丑

辛卯

辛巳

辛未

辛酉

 
 





가람수풀님의 2010년 직장운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올 한해 당신은 한마디로 '행운아'라고 볼 수 있겠군요.
당신의 올해 운세는 비교적 왕성한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제까지 당신이 본인 스스로의 성실함과 근면함으로 그 동안 당신의 주변에 꾸준하게 쌓아두었던 공덕들이 드디어 결실을 맺어서 결국에는 '성공'이라는 모습으로 나타나게 되는 자연스러운 결과인 것입니다.
하여튼 올해는 무슨 일을 하든지 간에 시작만 하면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중간에 다소의 크고 작은 어려움들이 닥친다고 하더라도 이 또한 자연스럽게 해결될 운세이니까요.
그렇다면 직장인으로서 올해 당신의 운세를 조금 더 자세하게 풀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 동안 자기 사업을 생각해 오던 직장인 이라면 올해가 바로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적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동안 계획하고 계셨던 사업이 있다면 올해 안에 시도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반드시 이루어질 운세이니까요.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어떤 일을 새로이 시도하는데 있어서 개인과 조직의 노력과 실력이 우선적으로 중요하겠지만 이와 함께 시기 적절한 운이 따르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의 노력과 실력에 상관없이 '이는 그저 운이 나빠서'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낭패를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역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운은 어찌 보면 우리를 둘러싼 환경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면에서 당신은 운(運)적인 환경이 상당히 알맞게 조성되어 있으므로 올해는 어떤 일이든지 간에 당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것이라면 자신감을 가지고 한번 적극적으로 추진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한편으로 굳이 직장생활을 그만두고 자기사업을 새로이 시작하지 않는 경우라고 하더라도 직장 생활 면에서나 가정 생활 면에서나 모든 일이 화평하고 무난하게 전개될 것입니다.
일차적으로 직장 생활에서 열심히 노력하시면 더불어서 집안도 화목해질 것입니다.
이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얘기인 듯이 들릴지도 모르겠으나 실천하기에는 그렇게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속한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전문가로서 인정 받게 되면 그에 합당한 실질적인 대우 뿐만 아니라 경제 주체로서 당당하게 자리잡을 수 있게 되고 언제나 자신감에 가득 차 있고 더불어서 가정 생활도 한층 여유가 있어지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직장인과 전문가의 차이는 어디에 있을까요?
생각하기에 따라서 직장인이란 단순히 고용된 사람에 불과할 수도 있고 전문적인 지식과 실력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그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전문가로도 볼 수 있습니다.
직장인과 전문가의 차이는 스스로 만드는 것입니다.
내가 단순히 다달이 월급만을 챙기는 직장인에 머물 것인가 아니면 내가 활동하고 있는 산업 분야에서 어느 누구에게나 나의 실력을 당당하게 인정 받는 전문가로 거듭날 것인가 하는 것은 순전히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은 단순히 애만 쓴다고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스스로가 자신의 업무 분야에 대해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있어야만 가능한 얘기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마디 당부 드리고 싶은 말씀은, 행운과 기회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노력의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자신의 땀이 배인 순수한 노력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평소에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의 경우는 아무리 좋은 기회가 온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단지 그림의 떡에 불과한 것입니다.
노력 없이 공짜를 바라지 마시고 우선은 무조건 최선을 다해 노력하시라는 얘기입니다.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직장 생활을 하시면서 흔히 일상의 매너리즘에 빠질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머문다면 자기 발전이란 없게 됩니다.
모든 일을 그저 처음 시작하는 듯이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지금 당신이 하시는 일에 늘 최선을 다하시는 멋진 삶을 꾸려 나가시길 바랍니다.





80이상 : 매우좋음, 60이상 : 좋음, 40이상 : 보통, 20이상 : 나쁨, 20이하 : 매우나쁨






가람수풀님의 2010년 총운

올해에는 운이 넘치고 하는 일마다 이익을 얻게 되니 경제적으로 무척 여유있는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부분은 참 이상도 하고 민감하여 있으면 있는만큼 불안하기도 하고 없으면 없는 만큼 불편하기도 합니다.
특히 갑자기 생긴 큰돈이나 공짜로 얻게되는 이익은 순간은 기분이 좋고 횡재를 얻은 것 같아 행복하지만 쉽게 들어온 만큼 쉽게 나가기도 하고, 계획적으로 쓰여지지 않고 사라지는 경우도 있어 많은 후유증을 남기기도 합니다.

복권에 크게 당첨된 사람중에 많은 사람들이 인생이 행복하고 풀리기 보다는 불행하게 되는 사례에서 알 수 있듯 돈이란 것 그 자체만으로는 행복을 담보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얼마나 의미있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돈의 가치가 달라지고, 얼마나 계획적으로 쓰느냐에 따라 돈의 규모도 달라집니다.

올해에 당신은 이르는 곳마다 하는 일마다 기대이상의 수확을 거둘 수 있고,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됩니다.
이러한 결과는 그동안 쏟아 부었던 노력의 결실이지만 그 기쁨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크고 자신감도 획득하게 됩니다.
처음에 얻게 되는 이익이 다른 것에 영향을 미처 또 다른 이익을 얻게 되고, 그런 자금의 흐름을 파악하게 되니 더욱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돈이 돈을 낳는다'는 말을 실감하게 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수익이나 성과에 대해 지나치게 우려하거나 기대하는 경우 심리적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비교적 마인드 컨트롤을 잘 하고 마음을 잘 다스리는 편인 당신은 심한 동요등이 없어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올해 만큼은 더욱더 마음의 안정을 위해 힘을 쏟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족이나 주변사람들은 당신의 좋은결과에 대해 함께 진심으로 기뻐하고 나누기도 하지만 일부는 당신에게 기대려고 하거나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니 이런 부분이 무척 부담스럽습니다.
또한 그동안 연락이 끊겼던 지인이 급히 연락을 하여 들어 주기 어려운 부탁을 하거나 옛이야기를 꺼내며 약점을 이용하려는 경우 당혹스러울 뿐 아니라 회의감마져 들게 됩니다.

오랫동안 맺어왔던 꾸준하고 성실한 대인관계는 여러모로 당신에게 힘이되고 위안이 되어주어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면 주변사람들에게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도움을 주십시오.
그동안 당신이 받아왔던 기대에 애정에 대한 보답이기도 하고 앞으로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소중한 인연이니 물질적인 풍요가 생겼다해서 변심하거나 태도가 변하여 소중한 사람들을 버리는 어리석은 일은 저지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람수풀님의 2010년 금기사항

일이 될 것 같은 순간이나 한 고비만 넘기면 될 것 같은 때에 필요한 자금은 사막에서 간절하게 찾게되는 오아시스와도 같습니다.
올해 당신은 눈앞에 정상이 보이는 순간에 무척 많은 갈등이나 고민을 해야 합니다.
하루에도 천당과 지옥을 번갈아서 오르락 내리락하고 성공과 실패의 무턱을 넘나드는 상황은 당신을 무척 힘들게 하고,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을 흐리게 만듭니다.

'순간의 선택이 십년을 좌우한다'는 광고 카피처럼 올해에 당신이 겪어야 하는 촌각의 순간에 당신의 선택은 실제로 십년을 좌우하게 됩니다.
일정한 자금만 있다면 대박을 터트릴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손을 벌릴 곳은 없고 도움을 줄만한 곳이 없으니 자연스럽게 손쉽게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에 현혹됩니다.

그러나 아무리 상황이 다급하고 비빌 언덕이 없다해도 급한 마음에 사채나 제2, 제3금융권에서 돈을 빌려쓰는 일이 절대 하지 마십시오.
만일 올해 사채나 제3금융권에서 돈을 빌려쓰게 되면 하고자 하는일이 잘 되어도 막심한 손해를 볼 것이고,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되면 오랫동안 해결하지 못하는 늪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조금 늦게 가더라도, 조금 얻는 것이 적다 하더라도 은행이나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자금을 유용하거나 또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채를 쓰게 되면 너무 높은 이자율로 인해 실제 얻는 것이 그다지 많지 않고, 게다 심리적인 압박은 사람을 몹시 지치게 만듭니다.
기일에 맞추어 돈을 상환하지 못하거나 한번의 실수는 빚을 눈덩이처럼 쌓이게 하고, 사채빚을 갚기위해 또 다른 사채를 빌려야 하는 계속적인 악순환을 만들어냅니다.
제3금융권도 다를 바 없으며 카드를 이용한 불법적인 거래도 돈을 빌리는 즉시 손해를 보게 됩니다.

따라서 올해에는 과도한 욕심이나 지나치게 서두르는 마음으로 인해 사채나 제3금융권에서 돈을 빌려쓰면 큰 어려움에 처하거나 심각하게는 그동안 쌓아놓은 것들이 모두 일순간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반드시 이것을 명심하는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가람수풀(ヤメ先生)™
:
가람수풀(ヤメ先生)™
가람수풀(ヤメ先生)™

카테고리

☜[수풀이네 다락방]☞ (459)
일기장 : 주절거림 (48)
일기장 : ♡ Story (77)
주 막 : 酒 Story (67)
주 방 : 食 Story (14)
사진관 : Photo Story (73)
오락실 : Web Game (5)
여행사 : 여행 정보 (25)
강의실 : 공개 강좌 (17)
강의실 : 디카 강좌 (23)
자료실 : 추천 자료 (32)
자료실 : 요청 자료 (4)
자료실 : Free BGM (39)
자료실 : AstroClub™ (35)
연구실 : Exclusion (0)

달력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오늘 :

어제 :

전체 :